2013 02월15일 까지 먹은것들- * * - * ?





언젠가의 평일 -

동생과의 브런치-

그냥 동생이랑 팬케이크랑 허니토스트 같은것들
흡입하고 싶어 뭉친 평일
백만년만에 강남역에
버터핑거팬케이크*

가든오믈렛 인가랑 호두와플// 주문

밑에 메뉴판샷에 보면 야심차게 모아보겠다고
쿠폰스탬프메뉴까지 시켰지만.
결국 무용지물 쳇...

여튼 간만에 버터핑거는
역시 찐하고 맛나다- 칼로리의 양과함께 치솟는 행복감.







첫째주 주말쯤에
고등학교 절친만남

여행갈때 정보를 많이전수해줘서
즐거운 여행을 할수있었다.

그래서친구에세 여행기념품 전달식도 하고 힛.

만만한 삼성역 현대백화점에서
식당가에서 그냥 식사하기- 시간이 촉박해서...

송  이라는 메밀우동등 파는곳.

난 그날다라 뜨끈한 돌냄비가 땡겨 주문.
근데 돌냄비메밀에 도전했는데 역시
메밀은 차가운게 좋은걸로...



------





코스트코 안간지 너무 오래되서
몸이 근질근질 하길래
육오랑 코스트코 나들이.

역시나 주말에 사람과차들이 꽉꽉.

우리는 대로건너 임시주차장에 차라리 맘편하니 주차하고
살짝쿵 걸어가서 장봐옴 -

코스트코가서 자몽이랑 급 샴페인땡겨서 구입

그간 너무 먹고싶던 꿀자몽 소원성취하고
특별한날도 아니지만
샴페인 주말- * ^ *- 

(처음 마셔보는 아이인데 정보도 없고.
그냥저냥 마실만했슴)





------


대만여행 갔을때 사온 과자들

일본과자 내가 너무 조아라하는 토하토 콘들
처음보는 맛들이 있어서 냉큼구입

레몬허니맛 / 사쿠란보 맛 (사쿠라 핑크핑크 달콤 더사올걸...)





---------



동생커플과 호기롭게
평일저녁 술모임-

(아마도 육오가 짝을보며 고기굽고 싶다해서
가지게된 모임인듯.. 수요일)

1차로는 집에서 고기구워먹고(1차샷은 고기 폭풍흡입으로.. 없음)
2차로 동생집근처 유명하다는 분식점 라티놀 로 고고//

라티놀은 라면 튀김 롤 합쳐서 작명하셨다고 ...
분식과 소주 조합-

가게는 생각외로 밝고 아기자기  킥.

여튼 롤과 라면이 갠춘했다  떡볶이도 매콤하니 좋았다/
저렴하게 술안주로 굿인듯




-------




집에서의 행복 티타임.

이케아에서 사본 거품기와
대만 스타벅스에서 사온 말차파우더 로
녹차라떼

허접하게 생긴 거품기가 예상외의 성능! _ !
녹차라떼 달달하고 부드럽고 휴흉




2월도 반이 슝
이제 슬슬 여행기록들도 남겨야지...



남은 2월도 새해기분 아직은 만끽하며 보내고싶다 &*&

덧글

  • 육오 2013/02/15 16:40 # 삭제 답글

    짝보며 고기굽는거 생각보다 너무 빨리 이뤄졌어 아싸 좋았지
    나 없어도 맛난거 잘 먹고 댕기네 ㅜㅜ
  • kuusi viisi nolla 2013/02/16 00:46 #

    힛 담엔 같이 맛난거 먹으러가요오우/
  • TORY 2013/02/15 21:24 # 답글

    허접하게 생긴 거품기 ㅋㅋ
    떡볶이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. 전 어째 학생때보다 요새 더 떡볶이를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;
  • kuusi viisi nolla 2013/02/16 00:47 #

    진짜 실제로보면 허접함이. ㅋ 돌아가긴하려나 싶은.. 근데 너무 잘되서 ;
    저도 요즘 떡볶이홀릭이라. 주말에는 집에서도 해먹으려구요 ㅎㅅㅎ
  • 루이 2013/02/18 16:18 # 답글

    역시 버터핑거는 사진만으로도 침샘자극 입니다~!!!!
    달다구리함과 버러버러함이 상상만으로도 입안에서 느껴져요 ㅋㅋㅋ
    오! 저 카라멜콘 패키지는 처음 봤어요!! 맛도 궁금하고 뜯어먹기 아까운 봉지에요ㅠ
  • kuusi viisi nolla 2013/02/18 20:14 #

    버러버러함 이라는 표현! 너무 와닿아요 맘에들어요 버러버러 중독성 소리내서 발음하고있어요 ㅋ
    아깝지만 맛이너무궁금해서 뜯어먹고 몇일 빈봉지 보관하다가
    결국엔 주말청소때 쓰레기통으로 흑흑...
  • ynr 2013/10/12 08:15 # 삭제 답글

    혹시 말차파우더 대만어디서사셨어요?ㅎ
  • kuusi viisi nolla 2013/11/21 17:52 #

    답글 너무 늦어 죄송해요 ㅜㅡㅜ 말차파우더 스타벅스 101타워점이랑 숙소근처역지점에서 구매했구요
    스타벅스말고 다른말차파우더는 청핀서점에 책말고도 이것저것 파는데 거기서 구매했어요
    답변 달렸는지 봤으면 빨리 답해드렸을텐데.. ㅠ
댓글 입력 영역